BEST 5
테마 스타일링
- 다임 25fw 아이템 모아보기🛹
다임
- 셀프웨딩 준비 중?🙋🏻♀️👰🏻♀️신발 정보요! 쿠에른 x 젤라비 웨딩으로 체크하는🤍🖤플랫슈즈 4가지 체크 셀프웨딩에 필요한 슈즈? 끝나도 계속 신는 4가지 참고하세요. 세 1. 로마 11 레이스업 플랫 - 퓨어 화이트 화이트 드레스에 우아하게 잘 매칭되는 레이스업 플랫 화이트 입니다. 리본과 드레이프 디테일로 어느 코디든 잘 어울립니다. 2. 발렌시아 14 발레리나 - 블랙 시크한 블랙 드레스에 드라이빙 슈즈를 매칭하면 부드러운 여성미를 더해줍니다. 자연 속 촬영에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낼 수 있습니다. 3. 로마 06 발레 플랫 - 실버 은은한 광택의 메탈릭 슈즈는 룩 전체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합니다. 필름사진처럼 감성적 분위기를 남기고 싶을 때 활용해보세요. 4. 에즈 03 샌들 - 블랙 데님과 잘 어울려 캐주얼 컨셉 촬영에 활용하기 좋은 블랙 레더 샌들은 쿠션과 스트랩, 밴딩 디테일로 장시간 촬영에도 편안합니다.
쿠에른
- 빔스 느낌 더한 버켄스탁 보스턴🍊
빔즈
- 이제 뉴발하면💙🤍아이유 언니
뉴발란스
- 러닝 안해도 사고싶게 만드네..👨🏻💼🐟 아디다스 아디제로 EVO SL, 러닝화로 일상 덮는 법☕️ 아디제로 EVO SL은 러닝화를 넘어 일상의 다양한 움직임 속에 스며듭니다. 광고는 출근길, 사무실, 주말 외출 등 러닝 외의 순간들을 비추며 이 한 켤레가 어떤 라이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탄소 플레이트 없이도 가볍고 반응 좋은 착화감을 주며, 빠르게 움직이는 요즘의 감각과 잘 맞아 떨어집니다. 뛰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러닝에 국한되지 않는 러닝화, EVO SL의 방향은 분명합니다.
아디다스
- 아이코닉 러닝화에 풋볼 디테일을 더하면? 근본 코르테즈도 피할 수 없는 레트로 풋볼 열풍, 코르테즈 모스코드⚽️ 나이키의 첫 번째 러닝화, 코르테즈가 색다른 실루엣으로 등장했습니다. 레트로 축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탈부착 가능한 폴드오버 텅과 브라운 스웨이드가 어우러지며 클래식한 실루엣에 풋볼 감성을 더했습니다. 아이코닉한 스니커즈에 요즘 핫한 풋볼 디테일을 더해 반전매력을 보여준 '코르테즈 모스코드'는 올가을 출시될 예정입니다.
나이키 운동화
- 션 우더스푼 x 테바, 새로운 아이템 남다른 감각의 협업 슈즈, 일상과 아웃도어를 자유롭게 잇다🩴 빈티지 컬러 팔레트로 사랑받아온 션 우더스푼이 이번에는 테바와 손을 잡았습니다. 트레일과 워터 샌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협업은 랩터 슈, 랩터 샌들, 허리케인 XLT2 총 3종으로 구성됩니다. 테바 특유의 가벼운 착화감에 션 우더스푼의 감성을 더한 이번 컬렉션은 14일, 테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샌들
- 오아시스 형제, 아디다스 SPZL로 컴백 마라톤과 아킬레로 완성한 브릿팝 감성, 8월 16일 전 세계 동시 발매🎸 영국 브릿팝의 전설 노엘, 리암 갤러거가 아디다스 SPZL과 손잡고 각자의 시그니처 모델을 선보입니다. 노엘은 네이비-스카이블루 조합의 Marathon SPZL을, 리암은 베이지 톤의 Achille SPZL을 맡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혀에 초상과 이름이 새겨졌으며, SPZL 특유의 빈티지 러너 감성이 살아있는데요. 발매일은 8월 16일, 아디다스 공식 채널과 일부 리테일러를 통해 한정 출시됩니다.
아디다스 운동화
- 올해 스니커 시장을 강타한 구동화 트렌드 호카의 기술력과 감성이 만난 스피드 로퍼, 두 가지 컬러웨이 공개 👞 올해 1월 스피드 로퍼를 통해 구동화 트렌드를 장악한 호카, 이번엔 가을 감성을 담은 두 가지 컬러를 선보입니다. 크림과 브라운 컬러를 바탕으로, 로퍼 특유의 단정한 실루엣을 살려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아웃솔은 호카 트레일 러닝화 기술을 적용해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갖춘 이번 모델은 8월 8일 출시 예정입니다.
로퍼
- 뉴발530 빈티지 라인🤎🤍@챙겨 클래식에 레트로 컬러추가👟⛓8/12(금) 출시 #광고
뉴발란스
- 로에베의 타탄과 프린지 활용😻
로에베
- 송포더뮤트 26 SS 시즌 🎵🔇 아디다스와 손잡고 신규 모델 '삼바 LX 프리자이트' 공개 송포더뮤트와 아디다스의 새로운 협업 스니커즈가 공개됐습니다. 신발의 솔 부분은 프리자이트 모델의 구조를, 어퍼는 삼바의 T자형 토박스 디자인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좌우 다른 디자인과 질감은 투박한 것 같으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다양한 실루엣을 해체주의적 감각으로 풀어내는 송포더뮤트의 미학이 담긴 협업입니다.
송포더뮤트
- 휠라 앰버서더 1주년♥️ 한소희 새로운 모습 준비 중인 휠라 x 한소희 조합🤍@기대돼! #광고 휠라가 한소희의 글로벌 앰버서더 활동 1주년을 맞이하여 소감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컬렉션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에서 한소희는 휠라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는데요. 휠라는 이번 2024 FALL 컬렉션를 통해 올해 상반기 품절 대란 아이템이었던 '한소희 운동화' 에샤페를 포함하여, 인터런 신규 컬러, 바람막이, 그리고 블록코어 무드의 맨투맨 등 다양한 가을 의류 아이템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한소희가 전하는 휠라 앰버서더 활동 1주년 소감을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휠라
- 90s 힙함 그대로👖🛹@실버탭 90년대 오리지널 그대로💙🤍리바이스 실버탭 컬렉션 #광고
리바이스
- 워너비 몸매 미주🤍🔥@자극 배럴핏 x 미주 스팟 컬렉션🏃🏻♀️💙언니 예뻐요 #광고
배럴핏
- 스투시 x 테클라 5번째 협업🏄🏻♂️🛌 서핑 감성과 북유럽 미니멀리즘의 만남, 잠옷 챙겨볼까요?! 스투시와 테클라가 다시 손잡고, 캘리포니아의 자유로운 무드와 코펜하겐의 절제된 감도를 담은 새로운 홈웨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체크 플란넬 침구, 플로럴 베딩, 라임 컬러 슬립웨어 등 스투시의 스트릿 감성과 테클라의 고급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일상과 휴식을 모두 아우르는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번 협업은 6월 6일 스투시와 테클라 공식 웹사이트 및 도버 스트리트 마켓을 통해 출시되며,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투시
- BBC x 태국 카니발샵 아이템🚀🇹🇭
후드티
- 에이셉 라키맛 레이밴 선글🥽
에이셉 라키
- 조용한 언더그라운더, 보데가. 그리고 뉴발란스와 써내려간 15년의 아카이브와 존재감 👟 보데가의 15년, 그리고 존재가치에 대한 선언. 2021년, 보데가와 뉴발란스는 브랜드 창립 15주년을 기념하며 990v3 “Here To Stay”를 출시했습니다. ‘2006’과 ‘2021’이 새겨진 혀 라벨, 프리미엄 누벅과 메시 소재, 그리고 신발끈 끝에 각인된 Bodega 레터링은 디테일에 진심인 협업의 상징입니다. 차분한 그레이를 기반으로 네이비, 머스타드, 퍼플이 어우러진 컬러웨이는 클래식과 위트를 동시에 담아냈습니다. 단순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니라, 스트릿 씬에서 보데가가 쌓아온 시간과 위치를 오롯이 담아낸 ‘존재 증명’입니다. 보스턴을 기반으로 한 스트릿 부티크 ‘보데가(Bodega)’는 지난 15년간 언더그라운드 감성을 잃지 않은 채, 꾸준히 자신들의 미학과 커뮤니티 중심 문화를 지켜왔습니다. 여전히 문화의 본질을 꿰뚫는 브랜드로 묵묵히 우리 곁에 있습니다.
보데가
- 뉴욕 감성과 해양 헤리티지의 만남. 콜보와 스페리, 클래식 보트슈즈를 맨해튼 바이브로 재해석하다 🚤 뉴욕 브랜드 콜보와 1935년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든 스페리의 만남. 낡은 카페와 바쁜 사람들 사이에서 도시적인 세련됨을 반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보는 뉴욕 로어이스트에서 태어났습니다. 스페리는 1935년, 파도 위에서 미끄러지지 않기 위해 최초의 보트슈즈를 만들었는데요. 90년이 넘는 전통과 기능성을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래버 보트슈즈는 콜보의 콩동 창립자이자 디자이너인 Tal이 집과 LES 매장, 미스타운 스튜디오에서 오랫동안 신어 온 스페리 신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클래식한 디자인에 첫 착용부터 부드럽고 편안한 가죽의 감촉을 더했습니다. 주목 포인트는 전통적인 보트슈즈의 틀을 과감히 깨고 새로운 스타일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 사용감이 묻어난 듯한 가죽과 슬립온처럼 활용 가능한 접이식 힐을 적용했는데요. 매일 신기 좋은 '편안함',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내구성', 그리고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의성'으로 여유로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콜보
- 여름 참고용😎🤍@숄더백 코디법
숄더백
- 사복여신의 여름룩💙🤍@이주명 시야쥬 x 이주명, 사랑스러운 여친룩 공개💖🌼 #광고
시야쥬
- 클레스테 룩북으로 보는 뉴발란스 2002R와 뉴발란스 1906L 로퍼 활용법👞 루즈 핏 카고 쇼츠에 더해진 2002R GORE-TEX 차콜과 1906L 로퍼는, 도심 속 움직임에도 멋을 유지하는 두 가지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1. 뉴발란스 2002R GORE‑TEX JJJJound 차콜 이 신발은 2024년 2월 출시된 JJJJound와의 협업 제품으로, 방수 GORE‑TEX 라이닝과 방풍 기능의 메시-스웨이드 복합 갑피가 특징인데요. 토글 레이스와 반사 소재 ‘N’ 로고가 포인트. 특히 차콜과 블랙의 미묘한 대비는 룩북 속 나일론 카고 팬츠 및 무채색 상의와 어우러지며 톤온톤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줍니다. 2. 뉴발란스 1906L 로퍼 1906L은 스니커즈와 로퍼의 경계를 허문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유연한 메쉬와 쿠셔닝 혼합 솔이 특징입니다. 룩북 속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된 컬러 팔레트는 무심한 듯 정제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브라운 계열 셔츠 및 팬츠와의 컬러 조합으로 톤온톤을 선보였죠. 로퍼라는 클래식 아이템을 워크웨어 디테일에서 재해석한 모습입니다. *CLESSTE(클레스테) 일본 도쿄 기반의 브랜드로, 일본 각지의 전통 장인 및 메이커와 협업하여, 소량 제작 중심의 오더 메이드 시스템으로 운영. "LESS BUT BETTER"를 지향하며, 고품질의 소재와 전통 제조 방식을 현대 감성에 재해석한 타임리스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클레스테
- 키스의 인피니티 건틀렛🤌🏻💎
키스
- 넘사벽 단발좌👩🏻💙@지현언니 스톤헨지 x 전지현💎🤍여름 주얼리 여신룩 빛이나✨ #광고
스톤헨지